2020.02.16 | 자필 |
15 | 자필원고 |
예수와 민중
|
|
2020.02.14 | 자필 |
14 | 자필원고 |
마가복음 연구
|
|
2017.06.30 | 단행본 |
13 | 《기독교 개혁을 위한 신학》 |
역사적 예수와 신앙상의 그리스도
|
1999-01-01 |
2017.06.30 | 잡지 |
12 | 《신학사상》50집-역사앞에 민중과 더불어 |
예수와 민중
|
1986-01-01 |
2017.06.30 | 단행본 |
11 | 《기독교 개혁을 위한 신학》 |
성서와 대결 못하는 신학
|
1999-01-01 |
2017.06.30 | 잡지 |
10 | 《현존》 제97호 |
대담:인간(人間)을 묻는다(3) ― ‘歷史의 예수’는 우리에게 어떤 意味가 있는가
|
1978-12-01 |
2017.06.30 | 잡지 |
9 | 《현존》 제104호 |
선택받은 민중(民衆) ― 고전1:26~31을 중심으로
|
1979-09-01 |
2017.06.30 | 잡지 |
8 | 《살림》 제4호 |
바울로를 말한다(4):바울로와 역사의 예수(1)
|
1989-03-01 |
2017.06.30 | 단행본 |
7 | 《신약성서는 우리에게 이렇게 증언한다》 |
예수사건의 전승모체-누가 예수사건을 전승했는가?
|
1987-04-01 |
2017.06.30 | 잡지 |
6 | 《교회와 세계》 제3호 |
민중신학의 성서적 근거
|
1981-09-10 |
2017.06.30 | 단행본 |
5 | 《전환기의 선교교육》 |
민중과 교회
|
1977-01-01 |
2017.06.30 | 논문 |
4 | 《신학과 경건》 |
만수 김정준의 신학교육 사상
|
1991-11-01 |
2017.06.30 | 잡지 |
3 | 《신학사상》47집 - 《신약성서는 우리에게 이렇게 증언한다》 |
예수사건의 전승모체-누가 예수사건을 전승했는가?
|
1993-01-01 |
2017.06.30 | 잡지 |
2 | 《현존》 제72호 |
강단: 사건(事件)의 신학(神學) ― 고후11:23~33
|
1976-06-01 |
2017.06.30 | 잡지 |
1 | 《현존》 제74호 |
불트만의 십자가(十字架) 이해(理解)
|
1976-09-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