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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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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역사와 민중]     2. 하나하나의 질문에 대하여
[구걸하는 초월자] 제가 무엇인데 감히 (출애 3, 1-12)
[불티] 성서가 사람을 죽여?
[불티] 성서
[불티] 두 가지 물음
[불티] 성서를 찾는 마음과 눈
[불티] 자유와 예속
[불티] 편리라는 유혹
[불티] 기술사회의 도전
[불티] 사람은 떡으로만 살 수 없다
[불티] 봄의 찬가
[불티] 현존의 의미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해방과 참여의 신학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한국 교회의 구미신학의 유산과 그 한계
[우리와 함께 하는 예수] 마라나타 (묵시 22, 10-20)
[구원에 이르는 길] 지성소(至聖所) (출애 3, 5)
[구원에 이르는 길] 포로에서의 탈출 (이사 66, 1-8)
[구원에 이르는 길] 믿음의 조상 (창세 22, 17-18)
[민중과 성서]     2. 무엇으로 말하는 것인가
[민중과 성서]     3. 해야 할 말은 무엇인가
[민중과 성서]     4. 우리가 해야 할 말
[민중과 성서]     3. 그리스도교 박해
[예수의 이야기] 1. 성서라는 책의 성격
[예수의 이야기] 4. 종교개혁시대와 성서해석
[예수의 이야기] 5. 다시 빼앗긴 성서해석의 권리
[갈릴래아의 예수]     석가와 공자와 예수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전통적 성서해석 방법의 이데올로기적 성격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하느님 사건의 전거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이원론에 빠진 전통적인 성령 이해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한국 교회의 성령운동, 과연 성서적인가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밥상공동체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현존하는 부활사건
[역사와 해석]     2. 모세
[역사와 해석]     1. 예언자의 현장
[역사와 해석]     9. 예언자의 말의 성격
[역사와 해석]         2) 낡은 질서와의 대결
[역사와 해석]         1) 무슨 권위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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