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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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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역사와 민중]     4. 민중과 예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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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구걸하는 초월자] 신의 주권만이 (누가 11, 1-4)
[불티] 민중신학의 성서적 근거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민중신학을 묻는다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한국 그리스도교의 자기혁명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현실과 이상 사이의 교회상
[우리와 함께 하는 예수] 당신의 나라가 임하소서 (루가 11, 2)
[우리와 함께 하는 예수] 우리는 모두 사찰당하고 있다 (마르 3, 1-6, 22)
[우리와 함께 하는 예수] 예수 그리스도一세상의 생명 (로마 8, 18-28)
[민중과 성서]     2. 마르코복음 안의 오클로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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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민중과 성서]         2) 오클로스에 대한 예수의 행태
[민중과 성서]         3) 종합
[민중과 성서]     4. 예수를 따른 자들
[민중과 성서]     5. 마르코복음 안에 있는 어록
[민중과 성서]         1) 라오스와 오클로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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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민중과 성서]     7. 종합
[민중과 성서]     1. 전제
[민중과 성서]     2. 마르코의 삶의 자리
[민중과 성서]     4. 민중의 행태
[민중과 성서] 가난한 자 : 루가의 민중 이해
[민중과 성서]     5. 마태오의 민중 이해
[민중과 성서]         1) 언어적 성격
[민중과 성서]         2) 의식화된 민중
[민중과 성서]     6. 맺는 말
[민중과 성서]     2. 마르코복음과 민중
[민중과 성서]     4. 민중은 객체일 수 없다
[민중과 성서]     2. 민중을 만나므로
[민중과 성서]     2. 그의 기도를 전달받은 자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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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민중과 성서]     1. 고린토교회 구성원의 사회계층
[예수의 이야기]     1) 민중과 더불어
[갈릴래아의 예수] 예수를 예수로 만든 힘의 담지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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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민중현실에 바탕을 둔 신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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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‘오클로스’와 ‘마제타이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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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역사와 해석] 제4장 성서에서 보여주는 역사의 주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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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역사와 해석]         1) 고린토교회의 사회계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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