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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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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역사와 민중]     2. 질문과 대답—성서해석의 시각
[구걸하는 초월자] 구걸하는 초월자 (요한 19, 28)
[구걸하는 초월자] 십자가의 의미 (마르 15, 27-39)
[구걸하는 초월자] 사건을 통한 구원 (고후 11, 23-33)
[구걸하는 초월자] 그리스도를 따라서(imitatio Christi) (고전 11, 1)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역사적 예수와 신앙상의 그리스도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무신론과 기독교 신앙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성서와 대결 못하는 신학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민중신학을 묻는다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신약에서 본 교회사의 한 단면
[기독교의 개혁을 위한 신학] 한국 교회의 예수 이해
[우리와 함께 하는 예수] "십자가를 지고"의 뜻 (마르 8, 34-38)
[우리와 함께 하는 예수] 사건의 신학 (고후 11, 23-33)
[민중과 성서]     2. 마르코의 삶의 자리
[민중과 성서]         3) 사도행전에 나타난 케리그마
[민중과 성서]     6. 결론
[민중과 성서] 가난한 자 : 루가의 민중 이해
[갈릴래아의 예수]     예수를 향한 추구
[갈릴래아의 예수]     예수의 수수께끼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독일 신학과 ‘역사적 예수’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민중현실에 바탕을 둔 신학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성서의 통일성 一그 민중신학적 의미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하느님 사건의 전거
[민중신학을 말한다] 하느님 나라一민중의 나라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역사의 예수와 케리그마의 그리스도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마르코복음서의 제자 비판
[민중신학을 말한다]     민중과 민중언어
[민중신학을 말한다] 밥상공동체의 실현
[역사와 해석]     2. 역사와 해석자
[역사와 해석]         1) 바울로의 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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